인사말

인사말

무너진 교회의 교회됨을 회복하는 것이 오늘날 이 땅을 향한 주님의 부르심임을 믿습니다. 교회는 교회가 무너진 이 땅 가운데서 애통해하시는 주님의 마음과 합하여 같이 통회하며
통곡하는 자들의 연합이며, 그 위에 주님의 견고한 집을 세워나가는 것이 오늘날 주님의 자녀들에게 주어진 사역이며 사명이라 믿습니다.


교회가 교회되기 위해서는 먼저 눈에 보이지 않는 생명의 본질을 회복해야 되며, 이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한 몸을 이루는 신앙의 공동체를 완성해 가는 것이라 믿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공동체의 4가지 기둥(예배, 치유, 생명, 선교) 이 바로서야 합니다. 또 이 네 기둥을 바로 세우는 과정은 성경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삶을 통해
증거하신 사역의 7단계(말씀 선포, 생명의 나눔, 회개와 치유, 생명의 기적, 십자가, 부활,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 가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왓에버서치 교회표어
  • 홍길동목사
  • 섬김이 행복입니다.[홍길동 목사]

    왓에버서치 교회에 등록할 때 교회의 교파를 성도의 가정 현관문에 부착합니다. 그 교패에 쓰여 있는 글귀입니다.
    그리고 교회당 안에는 “섬기는 사람이 존경 받는 교회” 라는 글귀를 또 보게 됩니다.
    우리 교회가 가정교회로 전환한 분명한 목적이 있습니다.
    왓에버서치 교회는 성경적 원형교회의 회복을 꿈꾸는 교회의 회복을 꿈꾸는 교회 공동체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적 원형교회의 아름다운 꿈은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사역과 그 사역에 헌신하게 함으로 성도들이 하늘 상급을 받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길을 계속 갈 것 이며, “섬김이 행복입니다.”를 믿음으로 함께 고백하면서
부르심을 받은 그 자리에서 모든 수고를 감당하는 귀한 성도님들의 헌신과 또한 충성하심에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